입양하심에 있어 생명을 존중하실줄 아시고, 사랑하심이 느껴지셨습니다~ 매장과, 계신 곳이 가까 있었으면 더욱 자주 뵙고 인사 드릴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소중하고 마음 따뜻했던 거래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