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찬유입니다. 제가 처음으로 오픈채팅방을 만들게 되었습니다. 정말 별거없는 저이지만, 이렇게라도 소통할수있는 공간을 용기내서 만들어보게 되었습니다. 많이 부족하고 미숙하지만 심심하고 저의 개체들이 궁금하시다면 들어오셔서 서로 더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용기낸 한 발자국이 저에게 큰 도약이 될 수 있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🙇🏻♂️ https://open.kakao.com/o/gcknYfAi 코드 0401입니다.
0
206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