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) 크레 키우면서 기분 제일 좋은 순간은?😉 A1) 개인적 올타임 베스트는 인큐 열었는데 클러치 두마리 부화 했을때네요 ㅎㅎㅎ A2) 슈달 해칭했을때 한정으로는 저 거묻함 사이로 점들이 콕콕 박혀있을때?🫢
2
133
Q) 크레 키우면서 기분 제일 좋은 순간은?😉 A1) 개인적 올타임 베스트는 인큐 열었는데 클러치 두마리 부화 했을때네요 ㅎㅎㅎ A2) 슈달 해칭했을때 한정으로는 저 거묻함 사이로 점들이 콕콕 박혀있을때?🫢
멀리서 보고 시리얼 같은건줄 알았네요 🤣 해치가 이렇게 예쁘다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