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일은 비가 오려나봐요. 개구리라 구왁구왁 우네요. 말랑포레 기상캐스터 민트 작동!!! 구왁구왁!!
헉 머리에 있는게 개구리였군요
마스코트 너무 귀엽습니다!! 내일은 우산을 챙겨야겠네요 ㅎㅎ